광고/제휴안내 한국디지털타임즈와 파트너쉽은 언제나 모든 분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인터넷 광고란?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 광고를 의미합니다. 인터넷의 멀티미디어성, 쌍방향성, 축적성, 세계성 등 매체 특성을 활용한 다양한 광고 기법 활용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매체란 측면에서 정확한 광고 측정이 가능하며 상기한 다양한 기법을 활용할 경우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광고의 장점- 광고주 입장에서는 기존의 매체들과 달리 특정 계층에 대한 부분적이며, 특화된 타겟 마케팅(Target Marketing)이 가능해짐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광고 계획 및 마케팅 계획 수립에 용이합니다.
- 광고 매체 입장에서는 사용자들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광고를 유치하기가 용이합니다.
- 기존 매체와 달리 인터넷을 이용함으로 고객의 불만, 문의사항 처리 등의 고객들의 의견 수렴을 직접적인 대화를 통하는 것처럼 빠르고 용이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광고 지면에 제한없이 상세한 광고 내용을 실을 수 있습니다.
- 24시간 시간의 제약없이 광고가 가능합니다.
- 주요 인터넷 사용계층의 소비성향이 높고, 상품 구매력이 높은 20~30대의 젊은 층입니다.
- 초기 광고 제작비가 타 매체에 비해 저렴하며 노출대비 광고 제작비 및 광고비가 기존 매체 광고보다 저렴합니다.
서비스 방법
- 광고주는 규격에 따라 광고를 제작, gif파일 형태로 광고, 게재일 3일 전에 공급해야 합니다. (배너 제작 의뢰 시 별도 비용 청구)
- 광고 게재 기간은 1주, 2주, 월, 6개월, 년 단위로 광고료를 책정하고, 기준일에서 1일 초과 시에는 1주일 광고료를 추가 정산합니다. (배너 광고의 data 용량은 10kbyte 이하로 제한합니다.)
광고 종류
인터넷판 배너 인터넷 배너광고 = 네트즌을 대상으로 배너 노출 위치는 어디든지 가능.
인터넷 동영상 광고 제작 = 저렴한 가격으로 온·오프라인에 광고 가능함.
1. Banner(배너) 광고
홈페이지 초기화면과 전 서브면에 배너 광고를 게재합니다.
2. Sponsor ship(스폰서) 광고
광고주에게 더 큰 효과를 주기 위해 Brand Concept에 맞는 Contents를 독점적으로 sponsor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3. Rolling 광고
한개 배너 공간에서 여러 기업의 배너를 일정 시차로 rolling하므로 page views 대비 경제적인 비용으로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4. 여백 광고
기사 space 외에 여백을 활용, 주목도를 높일 수 있는 독특한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광고/제휴 안내
한국디지털타임즈와 파트너쉽은 언제나 모든 분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한국디지털타임즈와 다양한 사업제휴를 통한 귀사와 한국디지털타임즈의 윈-윈 효과를 이끌어 내고자 하시는 귀하의 새로운 사업과 서비스 제안 제휴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사업제휴
- 마케팅 제휴(후원,협찬 포함)
- 컨텐츠 제휴
- 광고제휴, 배너교환, 기타
● 제휴방법 : 업체별 담당자와 개별 협의● 제휴신청 : 귀사에 대한 간략한 소개, 희망하는 제휴사업, 담당자 연락처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리십시오. 365일 34시간 광고 게재365일 시간과 공간에 구애되지 않고 동일한 이미지를 기사와 함께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높은 광고 효과를 보장합니다.
광고이미지 자동노출 서비스한국디지털타임즈가 제공하는 각종 정보와 함께 서비스 기본 메뉴에 포함되어 광고이미지를 인식하기 때문에 확실한 광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돌출광고를 통한 고객과의 대화전용 공간을 확보해 폭넓은 홍보활동과 고객 의견 수렴 및 다양한 이벤트 기획으로 지역의 네티즌과 직접 만나는 한국디지털타임즈의 돌출광고는 그 중용성이 한층 고조될 것입니다.
광고 단가는 협의 후 결정됩니다.
광고 및 제휴 문의 : 한국디지털타임즈 광고국인터넷 : http://www.kdtime.co.kr/
전화:1588-0246
메일 : yscm01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