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장 리턴즈”, 2024년 순천대학로 축제 개최- 청년 문화와 활력이 넘치는 “고고장 리턴즈” -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오는 9일 순천대학로에서 특별한 축제를 개최한다. “고고장 리턴즈”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2024년 순천대학로 축제는 다양한 콘텐츠와 청년들의 열정을 담아낸 행사로, 순천 시민들과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싸우고 이기고 접수하장-골목대장을 찾아라”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셀러 디피대장 뽑기, 이구역 주인공은 나야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참가자들이 각자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모두가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청년 버스킹 공연, 거리노래방, 119소방의 날과 연계한 연계한 소방네컷 인증, 팔씨름 대결, 걱정인형 만들기, 반려동물 캐리커처, 캐릭터와의 한판 승부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
현장에는 귀여운 키링과 풍선, 달콤한 솜사탕 등 다양한 마켓과 함께 파전, 어묵 등 먹거리 부스도 마련됐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순천 대학로를 다시 활기찬 문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기획한 행사”라며 “청년들과 시민들이 함께 모여 문화를 공유하고 즐기며 순천 대학로의 매력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한국디지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