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지털타임즈

[양평군] "가공식품, 이제는 내 농장에서 판다! 라이브커머스로 온라인 시장 진출"

한국디지털타임즈 | 기사입력 2024/10/25 [12:20]

[양평군] "가공식품, 이제는 내 농장에서 판다! 라이브커머스로 온라인 시장 진출"

한국디지털타임즈 | 입력 : 2024/10/25 [12:20]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농식품 제조업체의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10월 24일부터 12월 6일까지 '농식품 가공 전문가 라이브커머스 심화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심사를 거쳐 선발된 10개소(농업회사법인, 영농조합법인 등)를 대상으로 총 33회의 교육을 실시한다.

 

본 교육의 목적은 가공농업인 실정에 맞추어 최소한의 장비로 시간·장소에 제약 없이 촬영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을 제공하는 데 있다. 주요 내용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입점 전략 ▲디지털 전환을 위한 마케팅 이론 ▲라이브 방송 실습 교육 ▲고객을 이끄는 화술과 대응법이다. 한편 해당 교육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을 보유한 ㈜그립컴퍼니가 수행사로 직접 참여한다. 6인으로 구성된 전문 쇼호스트가 발음, 표정, 대화법 등 방송 기술을 일대일로 직접 지도할 예정이다.

 

양평군 농업기술센터 김종오 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가공농업인들이 라이브커머스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라며, "교육을 마친 농업인들이 유통 마케팅의 선두주자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