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광양아트마켓, 18일 개최 ‘미술작품 보러오세요’- 4개 도시, 43명 작가, 170여 미술작품 참가 -
아름다운 가을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 이벤트,〈아트로 놀자! - 보고, 먹고, 사는 광양아트마켓〉(이하, ‘광양아트마켓’)이 시민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광양시는 10월 18일부터 10월 27일까지 10일 동안 광양읍 ‘인서리공원’과 중동 ‘수비아꼬카페’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광양아트마켓이 개최된다고 알렸다.
행사장 방문객들은 또한 문화공간 안에서 작품 관람뿐만 아니라 음료나 굿즈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작품 원화를 최소 10만 원에서 최대 50만 원까지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이번 행사는 시민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재미를 더할 수 있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된다. 도립미술관 등 전시 공간을 함께 돌아보고 스탬프를 모아오면 인서리공원 내 카페에서 커피가 무료로 제공된다.
박시훈 광양문화도시센터장은 “광양아트마켓은 지역에서 활동하는 작가들의 건강한 작품 활동을 응원하고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고자 마련했다”라며 “많은 시민이 이번 행사의 주인공이 되어 함께 즐겨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한국디지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