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순천시 청년권익위원회 총회 열려“도전하라! 번영 .공존 .책임! ” 청권위의 슬로건으로 단결... 다짐
순천시 청년권익위원회는 지난 2일(수) 오전 10시 순천시 청년권익위원회 회관에서 “도전하라! 번영. 공존.책임!”이라는 슬로건으로 2024 순천시 청년권익위원회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차기년도 회장, 부회장 선출과 신입회원 3명이 입회했다.
청권위 회장 이현택은 “ 어떻게 하면 청년들의 목소리를 낼 수 있을까? 고군분투 한 1년 이었다”며 “이대진 차기회장을 비롯한 차기 집행부가 부족한 부분을 채워 나가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대진 차기회장은 인사말에서 "사회가 힘들고 어려울수록 연대하고 단결해서 함께 이겨내야 한다" 며 "청년의 고용확대 및 일자리 질 향상과 국내 또는 국제 청년단체와의 교류 및 협력을 활성화하고 청년들의 참여를 확대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순천시 청년권익위원회는 청년들에 의한 청년 문제 해결이라는 명목하에 청년의 권익(權益)을 보호하며, 다양한 분야에서의 참여 기회를 보장하고, 자립기반 형성을 통해 청년의 권익 증진과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경제·사회·교육·복지·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청년의 참여 확대에 노력하고있다.
이 기사 좋아요 1
<저작권자 ⓒ 한국디지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문화/복지 많이 본 기사
|